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 맛있네??] 자가제빵선명희피자 익산점 후기

경제/직설적인 맛집 탐방

by 으르렁 사자 2022. 5. 20. 12:26

본문

반응형

피자를 종종 시켜먹는데 새로운곳 도전해볼까해서

 

찾아보니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시켰어요. 후기도 괜찮고 해서 거침없이 고고

배달의민족 할인쿠폰도 있어서 적용시키니 괜찮네요.

일단 맛은 제가 좋아하는 지정환피자와 유사한데

조금더 소스면에서는 나은쪽이에요.

와사비하고 크림소스 조합은 진짜 좋네요.

 

쿠폰도 10장 모으면 1판 보통사이즈 주고요.

 

바싹불고기피자 시켰는데 맛이 좋네요.

앞으로도 종종 시켜먹을 맛이에요.

제가 맛에는 야박한데 지정환피자를 좋아하시는분은 특히나 불고기피자류를 선호한다면

추천이에요.

리뷰를 쓰면 주는 선택사항중 파스타를 선택했어요. 파스타도 맛있었어요.

늘 아는 그맛이에요. 토마토 소스에 익숙한 파스타 면 ㅎㅎ

흑미도우로 해서 그런지 그 맛이 쫄깃하고 좋네요.

딸도 맛있게 잘 먹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