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제 짬뽕맛집 대흥각 후기 (솔직하게 쓰자)

경제/직설적인 맛집 탐방

by 으르렁 사자 2023. 1. 16. 21:17

본문

반응형

 

김제 휘게팜을 가보고 배도 고프고 하니 근처에서 뭐 좀 먹어볼까?

검색해 보니 백종원? 김제맛집 짬뽕맛집이 나오네요...

안 가본 데니 가보긴 해야겠쥬? 그럼 맛있겠죠???

 

하지만 통수 맞을 수도 있겠죠??

 

하여간 슬슬 가보니 휘게팜에서도 5분 거리입니다.

도보 아닙니다. 차로 가면...

 

월요일-토요일까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네요.

쉬는 날 가서 허탕치는..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해 검색하고 갔습니다.

 

전북 김제시 검산택지1길 29

063-547-5886

 

 

주차장은 대흥각 앞에는.. 웬 제네시스가... 아니네 벤츠네.. 조심..ㅎㅎ

뭐 주차를 못하게 해 놨네요...

옆골목에다가 주차해야 돼요. 맞은편 집에 주차들 많이 했는지 하지 말라고 쓰여있네요.

 

 

특이하게 돼지고기만 쓰는데 냄새는 안 나네요.

고추짬뽕과 육미짜장을 시켰어요.

 

자장은 이렇게 진한 옛날짜장 느낌의 맛이에요.

아이가 좋아하네요.

 

고추짬뽕은 맵찔이인 저도 잘 먹을 수 있었어요.

냄새도 안 나고

고기가? 조금 꼬들꼬들하다??

하지만 전 크게 인상적인 맛은 아니었어요...

된장국 청국장 좋아하는 국밥 파라 그런지... 이건 좀 특별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아내는 엄청 맛있다며 냄새도 안 난다고 좋아하네요.

제가 좀 까다로운 편인 걸로........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