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맛집 순이네 보리밥 후기

경제/직설적인 맛집 탐방

by 으르렁 사자 2022. 7. 25. 00:32

본문

반응형

주소: 전북 익산시 동서로49길 8

연락처: 063-835-3774

 

청국장이나 보리밥을 상당히 좋아하는데 순이네 라는 한식집이 있다길래 바로 고고 했어요.

한식 매니아로서 안가볼수가 없죠.

보리밥 8,000원 우와 물가 정말...쎄게 올라가네요.

보리밥이.......

청국장도 같이 파는데 다음에 먹어보려구요.

점심에는 대기가 있을만큼 수요가 많은 곳이네요.

익산에 이런곳이 있다니..

 

두두청국장과 부부청국장을 좋아하는데 여기도 한번 시도해볼게요.

전북음식 문화대전이랑 착한가게로 선정되었네요.

뭐 현수막은 패스..맛이 중요하니...

약간 구수한 내부구조라 깔끔한 느낌은 안들어요.

맛집의 국룰일까요.

보리밥이 나왔네요.

부담없이 맛이 좋은 보리밥이었어요.

맛있게 비벼 먹었어요.

보리밥 점수로는 5점만점에 4점 이상이 나올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이상한 타이밍에 저 상추가 나와서...아쉽네요.

옆 테이블이 다먹고 자리를 비웠는데 아주머니가 이상하게 우리 음식 나올타이밍에 

저 상추 그릇을 남긴것을 그대로 가져가셨어요.

 

버릴? 려고 그러신거죠? 맞죠?

그리고 바로 저희 음식이 나옵니다....

맛있게는 먹었지만 합리적 의심이.....하지만 재사용은 없다는 문구가 있으니 안그러시겠죠.

버리신거죠?

맛은 참 좋았던 순이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