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미니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스테이크 피자 주문 후기 (맛이 와일드한가?)

경제/직설적인 맛집 탐방

by 으르렁 사자 2022. 10. 6. 14:43

본문

반응형

도미노에서 신제품이 나오면 꼭 먹어보는데요.

피자헛도 그렇고 사실 신제품이 인상적인 적은 많지 않네요.

광고에 있는 사진보다 고기가 적다던지 저렇게 풍미있게 묘사되는게 조금 과하지 않나 싶네요.

 

하지만 맛은 평타정돈 했어요. 토마토 소스 향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씬으로 시켰는데 도미노는 확실히 씬으로 시켜야 부담없이 맥주랑 같이 먹는다던지가 되네요.

치킨-맥주보다 치킨-피자가 잘 어울려요.

 

 

고기가 불향이 살짝나고, 큐브 스타일인데 손톱사이즈보다 조금 작은 정도에요.

 

 

가격은 라지 기준 33,900원인데

저는 늘 방문포장을 즐겨해서 40%할인 받았어요.

20,340원에 겟!! 했어요.

 

유플러스등 멤버십은 20%할인 가능해요.

 

 

양파, 감자, 고기, 토마토 전반적으로 토마토 맛이 강해서 저는 좋았어요.

 

 

음 피자랑 맥주는 진리죠.

딱 좋은 맛이었어요.

무난하다. 도미도는 신제품도 중박이상은 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