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 대학로 샐러드 맛집 아토도 (aTodo) 솔직한 후기

경제/직설적인 맛집 탐방

by 으르렁 사자 2022. 10. 14. 17:30

본문

반응형

주소 :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54길 86 1층

떡두껍집 맞은편에 GS 편의점 옆에 있어요.

 

대학로에 샐러드 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일단 맛은 평타. 아토도 기본 샐러드와 연어샐러드를 오리엔탈 드레싱과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이정도 가격에 그냥 먹으라는 올 듯

하지만 존맛탱 까지는 아니에요. 왜냐면 샐러드니까요...

빵은 약간 누구... 하고 더 바삭하면 좋을듯해요.

 

나머진 뭐 야채 맛인데.. 무난했어요.

 

 

 

매장은 크지는 않고요. 그냥 무난합니다.

세테이블 정도 있네요.

아쉬운 건 식기 반납할 때 다른 것 하고 있으셔서인지

반납 테이블이 딱 있지 않아요.

 

 

네이버 플레이스 후기 이벤트를 하면 음료수를 하나 줘요.

콜라, 사이다, 아메리카노가 있네요.

원산지는 과일 바나나는 필리핀, 아보카도는 멕시코예요

나머지는 국내산이네요 ㅎㅎ

 

 

사과랑 옥수수콘 양이 많고, 나머진 고구마, 샐러드 풀.... 이쥬

계란도 삶은 계란 한 개 정도 들어가네요.

피클과 방울토마토 조합이 뭐 나쁘지 않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