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새만금 해물칼국수 맛집 / 만두도 맛있네요

경제/직설적인 맛집 탐방

by 으르렁 사자 2022. 11. 7. 17:28

본문

반응형

군산새만금을 달리다보면 놀이기구도 있는 

 

금강하구둑 보다보면 소문난해물칼국수라고 있어요.

사람이 왜이리 많나 보면 공원한반퀴 돌고 하구둑 전망대도 있고...

드림월드라고 조그맣게 기차랑 바이킹 있는데 아이들 놀기도 좋고 재미있어요.

 

가격은 조금 비싼편...

아이 기차가 한 6-7바퀴 도는데...대인 6천원 소인 5천원해서 11,000원이나 하네요.

110센치 유아는 어른이랑 같이타야되서 같이 사야되요.

 

 

충남 서천군 마서면 장산로855번길 7 소문난해물칼국수

0507-1443-3360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 30분까지 운영해요.

 

 

저희 어머니는 여기 보리밥을 아주 좋아해요.

집에서 해드시면 까맣게 된다고 하시네요.

이렇게 바로 드셔야 좋대요.

한그릇 가득 드시네요.

칼국수보다 보리밥을 더 드시더라구요.

 

 

칼국수는 인당 8,000원 만두는 7,000원인데

개인적으론 칼국수도 깔끔하고

만두가 맛있었요....

요건 또 먹으러 와야지

조미료 맛이 많이 안나고 깔끔해요.

 

 

펄펄 끓여서 김치랑 먹으니 꿀맛이네요.

음식에 박한편인데...김치 이거 왜 이렇게 맛있니???

열무김치도 맛있고....캬...

은근 댕기는 맛집이랄까요.

한번더 오자고 하네요...

 

 

칼국수집이야 많기도 한데 여긴 좀 특별하긴하네요.

시원한 국물도 좋구요.

 

 

방바닥에 앉아서도 먹을수 있는데 아이가 있으면 편하네요.

아무래도 의자는 조금 불편하잖아요.

다만 화장실은 공용인데 조금 더러운 편이에요. 웬만하면....다른곳에서....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