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핫한 에이블루 커블 체어 와이드

경제

by 으르렁 사자 2020. 9. 15. 00:25

본문

반응형

요즘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옆에서 친구가 찍어보니 허리가 굽은 자세로 흔히 말하는

거북이 자세로 일하고 있는거에요. 

하루에 직장에서 보내는 시간이 최소 7시간 이상인 것을 생각하면 의자가 얼마나 중요한지(그러나 회사는 허접한 의자를 줘서 자세를 바르게 앉으려고 해도 불가합니다...)

 

그래도 허리를  펴고 일하려고 해도 허리 근력이 떨어지는 탓에 운동과 병행해야 맞긴 하는데..

그게 쉽지는 않아 기구? 의 힘을 빌려 허리 탄성을 살려보려고 해요.

그래서 찾아보는 게 교정 의자예요.

 

손연재가 선전하길래 봤는데 아무래도 개개별로 사면 가격이 세서 폭풍 검색을 했죠.

보통 쇼핑을 할 때 기본 루트가 

1. 네이버에서 검색을 한다.

2. 리뷰 많은 순으로 필터 한다.

3. 네이버 스토어에 입점한 판매자와 홈쇼핑 등 가격과 비교한다.

4. 네이버 검색 -> 홈쇼핑이나 인터넷 쇼핑몰로 들어갈 경우 네이버 쿠폰 할인을 주는 경우가 있다.

5. 해당 웹사이트 할인과 네이버 쿠폰 할인을 중복 적용한다.

 

이렇게 해서 산 제품이 롯데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에이 블루 커블 체어 와이더 형입니다. 아무래도 지인과 모아서 사다 보니 저렴하게 살 수 있었어요. 2+1으로 3개를 1/N 하니 적당한 가격에 살 수 있었어요.

카드 청구할인까지 하면 3만 원에 구매한 셈이 됩니다. 와우!!!

 

 

 

제가 살 땐 BC카드였는데 현재는 품절 상태예요. 저도 재입고 알림을 해놓고 급한 게 아니니 천천히 기다렸어요.

 

일단 본래 가격은 109,800원인데 

네이버로 들어와서 받은 플러스 쿠폰 할인 7,300원에

즉석쿠폰 5,490원까지 받아서 결제금액은 97,010원이에요. 

여기에 카드 청구할인까지 하면 92,159원이에요.

 

1인당 30,719원에 구매한 셈이에요. 괜찮은 가격이죠? 

그런데 이렇게 여러 명 모아서 사다 보니 제가 대신 에이 블루 판매상이 된 기분은 어쩔 수 없네요...

그걸 노리고 이런 판매행사를 하는 것 같기도 해요. 

 

 

 

 

 

 

혹시 카드 할인이 보유한 카드 할인이 없을 땐 이렇게 카드 혜택 알람을 신청할 수 있어요.

물건은 급하게 사는 게 아니랍니다. 

 

일단 하루 사무실에서 사용해보니 지금 사진보다는 조금 앞으로 댕겨서 앉아야 해요.

주변에서 허리 아픈 거 아니냐고 유난 떤다고 하는데 알게 뭐예요. 

저는 허리가 아픈 게 아니고 아플 것 대비해서 자세 교정을 하려고 산 거니까요.

꼭 보면 내 몸 내가 신경 쓰는데 그걸 그냥 꼴을 못 봐서 괜히 시비 거는 사람들 있어요.

꼰대죠. 뭐.

그냥 남이 싫은 건데 사회성 문제 있는 그분들이 문제죠. 사지도 않을 거면 입 닫고 일이나 하세요.라고 하고 싶네요.

 

 

 

허리에 힘이 들어가는 것은 확실한데 앉을 때 앞에서 댕겨서 앉다 보니 바지 쪽이 댕겨서 조금

불편하긴 해요. 허리를 받쳐주는 느낌이 드는 것은 확실합니다. 

조금 불편해도 그간에 너무 푹 자빠져 있거나 앞으로 굽은 자세로 일하다 보니 손목도 아프고

여러모로 문제가 있었던 듯해요. 

 

습관의 힘을 보여주자고요.

여러분도 바른 자세로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응원해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