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사갈때 꼭 챙겨야 할것 - 출산가구 전기요금 할인 신청 !!! 안그럼 해지돼요

경제/생활 경제

by 으르렁 사자 2023. 2. 16. 17:29

본문

반응형

 

이사할 때 기존에 적용받는 출산 가구 할인 전기요금이 자동으로 이사 가는 곳으로 연계될까 했는데

안되어서 혜택을 못받고 종료되었어요.

 

기존에 다른가구가 받고 있어도 해지되어야 하는데 남아있는 것도 이상하고

한국전력 시스템과의 연계가 안된게 참 의아하네요.

 

원스탑으로 출산했을땐 신청-연계가 되고 그 이후론 안되고 심지어 이사로 인해 못 받는 금액은 소급적용도 안된다네요.

 

무조건 신청자의 책임이라고 하는 한국전력 담당자의 답변을 받았어요.

 

기존집이 받았다면 부정하게 받은것이고 환급 후 실제 적용자에게 적용되어야 하는데 행정편의주의 이긴 하네요.

 

반드시 한국전력에 이사 가는 곳의 신청을 해서 혜택을 챙기시길 바라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