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24 도시락 먹고 네이버 주식 받자

경제

by 으르렁 사자 2021. 7. 12. 16:45

본문

반응형

이마트 24에서 왓챠 팝콘 이후로 대대적인 이벤트를 준비하네요.

 

1. 네이버

2. 현대자동차

3. 삼성전자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는 주식이군요.

 

주식 먹고 주식받자는 아재 멘트도 마음에 드네요.

사실 아재 멘트라기보다 말장난인데 이런 말가지고 장난 치면 어느 새부터

아재라고 부르게 되네요.. 그럼 요즘 아이들은 전혀 이런 말장난 안 하는 건 아닐 텐데...

크흡..

4,900원에 도시락 구매하고 하나금융투자 신규로 가입하는 조건이에요.

그러니까 수십 개 사서 계좌 만들어서 받을 수 있는 건 아닌가 보네요.

 

그래도 일단 삼성전자만 걸려도 7만 원대니깐 주식 이벤트 중에서도 상급인 셈이네요.

공격적인 마케팅인데 최대 1만 주까지만 하고 그 이후로는 종료이니...

 

뭐 네이버, 삼성전자, 현대자동차는 거의 소수일 것 같은 거는 와야 팝콘을 경험해봐서 알죠.

2주 당첨의 거의 대부분이었을 거예요. 

 

그래도 어차피 신규 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그동안 개설을 미루어왔다고 하시면 이번 기회로 해보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물론 받는 계좌에 따라서 희비가 엇갈리겠군요.

 

오늘 7월 24일부터 8월 12일까지만 판매되고 주식 1만 주가 소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