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 브런치 맛집 코티지 그로서리 마켓 후기

경제/찾아가는 카페 탐방

by 으르렁 사자 2023. 6. 28. 20:46

본문

반응형

전북 익산시 금마면 용순1길 70-47

미륵산 앞에 지나가다 본 카페인데요.

브런치를 판다길래 가봤어요.

맛은 괜찮았어요.

커피도 나쁘지 않았어요.

 

아이도 잘 먹고

아내도 잘 먹어서 괜찮은 곳이었어요.

 

주택형 개조는 이제 흔한 일이 되었죠.

피크닉 분위기로 낸 잔디밭이에요.

시그니처 수제베이컨 하고

연어베이글 브런치 시켰어요.

 

전 연어는 상태가 별로였어요.

시그니처 수제 베이컨은 맛있었어요.

레몬에이드는 청량감 있고 시원했어요 좋았어요.

 

 

직원분들은 친절했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다만 차 주차하러 들어올 때 길이 좁은 편이니 조심하세요.

매장규모대비 주차장은 충분했어요.

시그니처 메뉴는 전 충분히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는 감자스틱을 참 좋아하네요. ㅎㅎ

 

하지만 카페가 많이 생기기도 하고

두번가야겠다는 생각은 잘 안 들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