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신상커피 모현동 GT커피 후기

경제/찾아가는 카페 탐방

by 으르렁 사자 2023. 8. 5. 06:34

본문

반응형

익산 모현동에 GT 커피가 생겼는데요.

신상커피라 서울소재인 줄 알았는데 광주 지역이네요...

물론 어두침침한 분위가 인상적이고, 약간 저녁에 술집처럼 어둡고 침침한데

분위기는 이야기 하기 좋은 것 같아요.

 

취향을 많이 탈것 같아요.

단, 점심에 커피를 시키면 2잔을 시켜도 한 15분 정도 소요돼요.

단순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인데도 이 정도인데 상당히 주문이 늦은 편이에요.

시간 여유를 두고 가시길 바라요.

 

다양한 디저트가 있는 점은 장점이에요.

빅토리아케이크는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익산에만 그런지 카페는 정말 창업을 많이 하네요.

차라리 요즘엔 탕후루 창업해서 바짝 뽑아서 장사하는 게 좋을 것 같긴 해요.

탕후루 가게가 기존에도 여행지에 많았는데 환경이 더럽고 먼지 가득한 식품이라 안 먹게 되는데요.

가게에서 깔끔하게 관리해서 한번 사 먹어보니 신세계 더라고요.

왜 아이들이 하루에도 몇 개씩 사 먹는지 이해가 되었어요.

가격도 개당 3,000원이라서 과일이 들어간 것치곤 괜찮았어요.

 

GT커피 마셔보니 커피가 다소 묵직하니 맛은 좋았어요.

다만 지적한 것처럼 제작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

이건 숙련도의 문제인듯해요.

익산이 노령인구다 보니 노령인구 대접을 해주네요. 60세이상 할인
계좌이체 결제도 가능...필히 노령인구 배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