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 라멘 쿠시멘 찐 후기

경제/직설적인 맛집 탐방

by 으르렁 사자 2023. 8. 19. 15:46

본문

반응형

전북 익산시 선화로21길 28 1층 쿠시멘

월요일은 정기휴무

그외 요일은 오전 11시 30분에서 오후 10시까지 해요.

오후 3시에서 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피해 주세요.

 

일본식 라멘 집인데요.

이게 일단 주차가 힘들어요.

옆에 카페가 있긴 한데 오르막이고 1-2대뿐입니다.

그렇다고 위편에 배산제일 2차 아파트에 댈 수 있긴 한데 눈치 보이네요.

아무래도 입주민의 불편을 주긴 싫으니까요.

 

아무리 점심시간이래도 말이죠.

일단 입구부터 깨끗하지 못한? 천을 들춰내고 들어가 보니

음... 뭔가 일자형 배치는 아쉬운데요.

키오스크에 메뉴 접수가 가능하고

요리까지는 약 15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빠른 요리는 아니에요.

 

쿠시라멘과 아부라 소바를 먹었는데

쿠시라멘은 뭔가 육수가 그냥 그냥 무난한 편이었고

아부라소바도 맛이... 음 뭐랄까 가락국수면 같은 것에 비벼 먹는 맛인데 참 아쉬운 맛이네요.

이 가격에 좋다 나쁘다 말하기 어려운 애매한 맛이었어요.

그래서 재방문은 패스....

 

대학로에 라멘집은 좋아하는데 그래도 처음에 맛있다는 느낌이 들어야 하거든요.

그런 점에서 더 보충이 필요할 것 같아요.

직원분들은 친절했어요.

 

음..쿠시라멘...이라..
홀이 이렇게 길쭉해요. 저녁엔 술도 파는 듯해요.
맛이 그냥...ㅠ
더운날씨인데 에어컨이 별로 안시원했어요.손님이 들어올시간대라도 세게 켜줬으면..
아부리소바인데 비벼서먹는데 저 면이 너무 익숙한 면..? 실제로 뽑아서 만든건 아닌거 같아요.

청년들이 운영하는 식당은 편견이 있기 쉽죠.

그 편견을 깰 만큼 맛은 없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