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버 장보기 할인율 최대? (3대 마트사와 비교분석)

경제

by 으르렁 사자 2021. 3. 1. 20:38

본문

반응형

 

언택트 시대에 보통 장보기를 대형마트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19 우한에서 시작된 폐렴 바이러스 때문이죠. 

 

네이버에서 새로운 장보기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기존 홈플러스나 롯데마트 이마트에서 사용하던 어플리케이션보다 적립률이 

우월합니다. 3대 마트사는 아무래도 전월 실적 조건이 많고

그것마저도 할인한도를 정해놔서 사용하기 불편하며 생색내기용입니다.

물론 자주 빈번하게 사는 경우와 해당 사 카드 할인이 있는 경우면 사용이 가능하지만

 

네이버 장보기의 장점은 실적 제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단,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 시에 우월한 적립률을 보여줍니다.

 

네이버 장보기를 통해 결제해봤습니다.

현재는 농협 하나로마트/홈플러스/ GSFRESH가 사용 가능합니다.

 

충전 포인트 사용 포함 총 결제금액은 111,420원이었어요.

적립 포인트는 15,109원이니구매 적립만으로도 12%이고

리뷰 적립까지 포함하면 13.56%나 됩니다. 네이버 장보기를 안 할 이유가 없죠.

더군다나 지금 이벤트를 해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까지 페이백입니다.

그럼 최종적으로 18.05% 할인인 셈입니다. 물론 적립할인이라 그렇지만 네이버야

현장 결제도 되고 사용범위가 넓어서 요즘엔 현금이나 다름없죠.

 

다만 한 가지 단점은 리뷰 적립은 개별 상품당 해야 해서 불편하다는 점입니다.

아이스크림 1천 원짜리도 개별로 리뷰와 사진을 추가해야 하죠. 

 

 

등급구분 사용금액 이마트몰 사용금액 홈플러스 사용금액 롯데마트
패밀리   5% 1장 (최대 1만원) 7만원미만 5% (5만원이상, 최대 5천원) 2장    
브론즈 (스탬프1개이상)  10만원미만 5%*2장 (최대1만원) 30만원이하 2회이상 8%(7만원이상, 최대7천원) 2장 30만원미만 5천원(10만원이상)
3천원(7만원이상)
2천원(5만원이상)
실버(스탬프5개이상) 30만원이상 7% 1장, 5% 2장, 무료배송 1회(최대1만원) 30만원이상 3회이상 12%,(7만원이상, 최대1만원) 2장  30만원이상 6천원(10만원이상)
4천원(7만원이상)
2천원(5만원이상)
골드(스탬프 10개이상) 60만원이상 10% 1장, 7% 3장, 5% 3장, 무료배송 2장     60만원이상 7천원(10만원이상)
5천원(7만원이상)
3천원(5만원이상)

이마트몰도 10만원 미만일때 유용하고, 

홈플러스는 30만원 이상 일때 12%니 유용합니다. 그이하는 한도금액을 줘서 조금 아쉽죠.

롯데마트는 할인쿠폰이 조금 아쉽습니다. 30만원 실적임에도 4천원, 6천원 할인이죠.

 

 

자유롭게 장 보던 시대에서 온라인으로 시작된 거죠.

시대가 그렇게 급격히 변한 만큼 장보기의 애플리케이션도 많이 발전해가고 있습니다.

인기순으로 정렬된 장보기를 참조하기도 하고

할인카드도 점점 대중화되어 갑니다.

 

네이버 장보기로 이벤트 할 때 네이버플러스 멤버쉽까지 5 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혜택을 주니 4,900원을 버는 셈입니다.

 

신용카드도 그렇고 초반에 혜택을 줄때 많이 사용하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앞으로 쇼핑 영역에서 확대되는 범위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