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에 이런 골프장이??] 최첨단 시스템 PFG 파인필드 골프연습장

육아/건강

by 으르렁 사자 2022. 4. 23. 21:48

본문

반응형

0507-1414-0036

전북 익산시 부송로 167 파인필드 골프연습장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아침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이에요.

매달 2,4번째 일요일은 휴무에요.

 

파인필드 골프연습장이 풀 리모델링을 했어요. 타석부터  QED 시스템까지 싹 다 바꾸었어요.

2022년 04월 24일까지는 무료 타석이 가능하다고 하니 체험해보시고 회원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일단 사장님의 친절함과 깔끔한 블랙&톤 앤 매너를 지킨 차분한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가격제도 실외 골프장만 사용하는 것과

실외와 QED메뉴까지 사용 가능한 요금제가 운영 중이에요.

 

개인적으론 요새 QED로 해보면 자세라던지 무제한 업로드를 이야기해서 업로드할 수 있어서 좋은 방식이네요.

영상까지 업로드해서 볼 수 있으니 (단, 카운터에 꼭 요청하셔야 업로드가 되는 방식이에요.) 자신만의

자세 인아웃이라던지 볼스피드부터 기록관리 및 향상에 좋네요. 

 

제가 마치 회장이 된 기분으로 치는 이런 느낌 아주 좋네요. 

새단장해서 완전 새로운 곳으로 태어났네요.

여기에서 치면 내가 프로가 된 기분이 드네요

 

 

저도 이번 기회에 연간회원권 할인도 하니 QED랑 야외 타석이랑 번갈아 하면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완전 깔끔해진 외벽이랑 고급진 외형 마음에 드네요.
깔끔한 카운터 친절한 사장님도 좋아요.

 

가격표에요. 실외 실내로 구분되어 있는데 저  실내가격은 실외타석에 치는 가격이 포함되어 있어요. 현재 이벤트 가격이 진행중이니 12개월로 등록하면 실외타석은 110만원,  QED와 실외가 포함인 가격은 130만원이에요.

익산시민이면 다이로움 혜택 아시죠? 그럼 꿀팁을 공개해볼게요.

요걸 잘 쓰면 10% 할인이니 정말 좋죠.

저라면 QED가 포함된 요금이 나을 것 같아요. 자신의 폼이라던지 문제점 분석을 같이 하는 게 진짜 중요하더라고요.

또  QED가 화면도 좋고 정확도도 좋아서 실제 치는 폼 개선에 큰 도움이 돼요.

뭐 전문가는 아니지만 앞으로 QED를 통해서 좀 더 나아지려고 노력해봐야죠.

 

일단 가격은 130만 원에 

다이로움 충전금액은 최대 100만 원까지 가능하고 한도 10만 원이니 110만 원 충전하면 되죠.

그래도 충전금액 20만 원이 부족하니 다음 달 초에 충전하면 20만 원에 22만 원이 충전됩니다.

 

자 그러면 총알은 준비된 상태죠. 132만 원입니다.

그럼 실제로는 118만 원에 

사용금액의 10% 소비촉진 지원금을 주니 최대 10만 원 적립이 됩니다. 100만 원의 10% 10만 원이죠

그럼 108만 원에 연 사용권 구매가 가능하네요.

물론 이벤트 기간 내이니 초반에만 가능하겠죠. 그래도 이런 방식으로 이벤트 후에도 결제하시면 도움이 될듯해요.

 

108만 원이면 한 달에 9만 원에 이용하는 셈이니 꾸준히 연습하는 분에겐 꿀팁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다이로움 아니어도 이벤트 혜택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조건입니다.

 

캬 QED 좋네요 좋아요
확실히 높고 좋아진 타석이네요. 위로 확 높아졌어요. 철탑이 제거될 예정이라고 하니 그 뒤엔 더 멀리 치는것도 가능하지겠네요. 
2층이에요. 와 어디 카페분위기 같죠?
많아진 야외타석 2층까지 문제 없네요.
칠맛나는 깔끔한 타석입니다.
호텔룸 아니죠??? ㅎㅎ
2층 락커룸도 충분합니다.
야 진짜 볼스피드 등등 세부정보가 뜨고 방향성까지 그리고 개개별로 입장하게 되어있어서 너무 좋네요.  QED 좋네요
QED가 시스템이 좋긴 좋네요. 아주 산뜻합니다.
공도 촥촥 올라옵니다.
블랙엔 데커 선풍기로 여름에도 시원하게 치세요.

일단 주차장도 넓고 쾌적해서 좋고 기존의 파인필드에서 전혀 새로운 곳으로 태어난 곳이네요. 

골프는 연습이 중요한데 치는 간격도 넓고 일단 두 번 강조해도 부족한 QED 시스템을 처음 접하는데 진짜 좋네요.

올여름에 쾌적한 골프 연습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