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아파트를 분양받았는데, 귀뚜라미 보일러가 문제가 있더라고요.
일단 지역관할 서비스로 받으시면 "무상"인증기간 인정 신청이 안되니 무조건
대표번호 1588-9000번으로 연락한 다음에 상담원 연결을 해서 접수해야 해요.
지역서비스 센터 연결하면 무상인증기간 동안은 꼭 대표번호로 접수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1. 카카오톡 서비스는
1588-9000번으로 연결한 다음에 1번을 누르면 카카오톡 인증이 오게 돼요.
그럼 순서대로 진행하면 되는데 문제는... 끝까지 가서 A/S 접수를 하면 서버와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아 진행이 불가합니다.라고 무한 반복이 되는 거예요.
아놔 10여 번을 해도 똑같길래 겨울철 접수가 많아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안되네요....
이러면 왜 서비스를 했는지 의문이네요.
2. 무상인증 기간이 아닌데 빠르게 접수하고 싶은 경우
하여간 1588-9000 대표번호 접속하셔서 2번을 누르면 내 위치 허락하면 위치기준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연결이 돼요.
그러면 직통으로 연결되니까 이용하시면 돼요.
겨울철 신규분양 아파트 하자 접수 사항
1. 새 아파트인데도 겨울철 연통 쪽에서 난방과 온수만 켜면 부엉이소리처럼 우우~~ 아주 크게 나는 거예요.
2. 바닥에 온도를 26도 이상 올려도 온도가 안 따뜻해지더라고요. 온도계이상인 경우도 있다는데 (실제온도측정이 보일러 측정과 다른 경우) 서비스받게 되면 후기를 올릴게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ER-15 코드 에러 조치 방법 (0) | 2023.02.07 |
---|---|
신규 아파트 분양시 사전점검 비용 아끼는 방법 1 (0) | 2023.01.22 |
겨울철 보관이사 주의할점 A-Z 까지 찬찬히 알려줄게요 (0) | 2023.01.16 |
KT 광케이블 무료 인입공사 꼭 해야되나요? (0) | 2022.11.26 |
삼성세탁기 탈수 안되는 증상 해결 방법 (0) | 2022.11.23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