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산비빔국수 익산점 후기

경제/직설적인 맛집 탐방

by 으르렁 사자 2024. 1. 7. 20:25

본문

반응형

 

롯데마트에서 딸아이 발레를 가르친 뒤에 마트 안에 국수매점을 자주 갔는데요.

뒤에 냉장진열이 많다 보니 춥고 산만하고 그렇더라고요.

시끄럽고요.

그런데 롯데마트1층 분식 집 메뉴중엔 물국수가 맛있어요.

물국수만 추천해요.

 

그래서 찾아간 곳이 원산비빔국수예요.

롯데마트에서 가깝기도 하고요.

주차가 그쪽이 좀 헬인데..

어찌어찌 주차하면 돼요.

이쪽은 음식점이 꽤 있는 편인데 점점 낙후되는 기분인 건 

일단 주차가 힘들어서이기도 해요.

옹심이도 잘되긴 하는데 주차만 잘되도 더 잘되었겠죠..

여기가 서울도 아니고 익산이다 보니 주차 잘 안되면 가게 망하는 건 순식간이죠.

그럼에도 버티고 잘되는 곳인 찐 맛집이죠.

 

 

 

일단 원산비빔국수는요

음 무난했어요.

사장님이 1인이시라 시간이 좀 걸린다는 점

하지만 아내는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저야 좀 까다로운 편인데

비빔국숫집이라 비빔국수를 먹어보니

일단 맵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 같은 맵찔이도 먹기 좋아요.

김치가 맛있었어요.

물국수가 양이 아주 많았어요.

곱빼기 시켰는데 1,000원 추가예요.

그런데 옆테이블보니... 곱빼기랑 차이가 없더라고요.

그냥 양을 원래도 많이 주심

특제가오리회무침이 들어가는데 약간 딱딱하게 말린 명태 같았어요.

딱딱한 편인데 씹는 맛이 좋긴 하더라고요.

호불호가 갈릴 딱딱함이에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